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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인쇄 출입업체 등록 공고

  • 작성일2016-04-11
  • 조회수3,388

2016년 인쇄 출입업체 등록 공고

 

 2016년도 국토연구원 인쇄물 출입업체 등록 공고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기간 내 방문·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 고 명 : 2016년도 국토연구원 인쇄물 연간 출입 업체 등록
  ○ 공고기간 : 2016. 4. 11(월) ~ 2016. 4. 18(월)
  ○ 공고방법
     - 본원 홈페이지(www.krihs.re.kr)에 게시
  ○ 신청서 제출마감 : 2016. 4. 18(월) 18:00까지
  ○ 등록업체 발표 : 2016. 4. 27(수), 등록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2. 등록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적정 인쇄시설을 보유한 업체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및 직접 생산자 증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법 제9조 및 동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인쇄, 출판업)를 소지한 업체
  ○ 최근 1년간 정부 및 공공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3개기관까지 제출 가능)
     ※납품실적기간 : 2015.1.1. ~ 2015.12.31.
  ○ 본원에서 제시하는 최종 결정 단가 및 세부기준을 수용하는 업체, 2016년 10월 세종특별자치시로 이전 계획이므로 2016. 10월 ~ 2017. 4월까지 세종특별자치시로 인쇄·납품이 가능하고 이 사항을 수용하는 업체

 

3. 등록신청서 접수
  ○ 접수기간 : 2016. 4. 11(월) ~ 4. 18(월) 18:00까지(방문제출만 가능)
  ○ 접 수 처 : 국토연구원 기획경영본부 총무관리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54 국토연구원 청사 3층


4. 신청서류
  ○ 등록신청서(본원 양식 참조) 1부(대리인 접수시 재직증명서와 위임장 첨부)
  ○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 세무서장 발행)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납품실적 증명서 총괄표 및 개별 실적증명서(총3개 기관까지 가능)(본원 양식 참조) 각1부
  ○ 조달청 전자입찰 경쟁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 1부
  ○ 인쇄 시설증명원(해당조합발행) 1부(단, 장애인 업체 등 해당 조합 발행이 불가능한 업체는 자체 시설증명을 할 수 있는 서류 제출 : 기기 사진 필히 첨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업체 소개 자료 1부
      - 전체 인력현황(본원 양식 참조, 업체소개자료는 별도 정해진 양식이 없으나 전체인력현황은 본원 양식을 참조하여 필수 첨부하여야 함)
      - 2016년 1월~2016년 3월(3개월) 국민연금납입확인서(개인별 리스트 필요함, 고용보험, 국민건강의료보험, 산재보험 관련 증빙서류도 가능함)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국민연금 납입증명서(2016. 3월분) 또는 4대보험 완납 증명서(2016. 3월 분) 1부
  ○ 직접생산자 증명서 1부(중소기업청 또는 보건복지부 발행)
  ○ 가산점 관련 증명 및 확인서 각 1부(해당업체에 한함)
  ○ 서약서 1부(본원 양식 참조)
  ○ 가격 제안서 1부(본원 양식 참조)
  ○ 업체 운영 현황표 1부(본원 양식 참조)
  ○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자사 제작 인쇄물 3종(본원에 납품한 인쇄물은 접수하지 않음)
      - 3종 제출시 ISBN 번호가 기재된 인쇄물 1종 반드시 포함, 옵셋인쇄물 4도 인쇄물 1종 반드시 포함, 실적물에 발행처 및 인쇄업체명이 표기되어 있어야 하며 혹시 없을 경우 해당 인쇄물에 대한 계약서나 세금계산서 별도 첨부)

 

6. 등록업체 선정 방법
  ○ 제출 서류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를 대상으로 실적물, 서류 등을 평가하여 평가점수가 일정 기준 이상인 업체를 등록업체로 선정하여 개별 통보함(선정방식은 공개하지 않음). 단, 장애인(중증장애인, 장애인, 장애인 표준사업장 업체 포함) 업체는 우선 선정함.
  ○ 기존 2015년도 등록업체도 동일서류를 제출하며, 원내 만족도평가(인쇄등록업체평가)를 실시하여 80점 미만인 업체는 등록에서 제외함
  ○ 우리원에서 제시한 최종 결정 단가 및 조건을 수용하는 업체

 

7. 계약조건
  ○ 계약기간 : 1년(2016.5.1 ~ 2017.4.30)
  ○ 계약단가
     - 옵셋인쇄 :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2005.3.4 시행)의 85% 이하
     - 경 인 쇄 :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2005.3.4 시행)의 80% 이하
  ○ 만족도 평가 실시 : 2016년도 본원에 등록된 업체는 계약기간 중 필요시마다 만족도 평가 실시, 평가결과를 확인하여 제제 조치함

 

8. 기타사항
  ○ 필요시 추가로 현장실사를 실시할 수 있음
  ○ 본원은 2016. 10월 세종특별자치시로 이전 할 예정이므로 2016년 10월부터 2017년 4월까지는 세종시청사에서 인쇄업무(납품 포함)를 진행할 예정임(단, 본원 사정으로 기간은 변동될 수 있음)
  ○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본원 등록조건 및 유의사항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계약체결 전·후를 막론하여 부정당업체로 등록하여 향후 국가 및 공공기관의 각종 입찰에 참가자격을 제한 받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토연구원 총무관리팀(031-380-0137)로 문의

 

 

2016. 4. 11

국토연구원장​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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