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6 |
2017년 연구기관 평가결과 |
2018.06.22 |
|
317 |
615 |
2017년 연구기관 평가 결과 |
2018.06.22 |
|
313 |
614 |
국외기관 교류 협력현황 (2018.05) |
2018.05.14 |
|
321 |
613 |
2018년도 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내역(1분기) |
2018.04.18 |
|
329 |
612 |
2018년도 부서장 해외출장현황(1월~3월) |
2018.04.18 |
|
326 |
611 |
2018년도 청사에너지관리 현황 |
2018.04.11 |
|
301 |
610 |
2017년도 500만원 이상 용역 수의계약 현황 |
2018.03.30 |
|
324 |
609 |
2017년도 500만원 이상 용역 대가지급 현황 |
2018.03.30 |
|
347 |
608 |
2017년도 1천만원 이상 입찰 계약 현황(수의계약 제외) |
2018.03.30 |
|
336 |
607 |
국외기관 교류 협력현황 (2018.03) |
2018.03.29 |
|
400 |
606 |
2018년 정기감사계획서 |
2018.03.29 |
|
351 |
605 |
2018년 각종 기금운용계획 |
2018.03.29 |
|
313 |
604 |
2017년도 장애인생산품 구매 실적 |
2018.03.21 |
|
317 |
603 |
2017년도 친환경제품 구매 실적 |
2018.03.21 |
|
307 |
602 |
2017년도 중소기업제품 구매실적 |
2018.03.21 |
|
326 |
601 |
2018년도 법인카드 관리현황 |
2018.02.27 |
|
313 |
600 |
2017년 소송 주요 판례 |
2018.02.27 |
|
313 |
599 |
2017년도 법률고문 현황 |
2018.02.27 |
|
314 |
598 |
2017년 수익시설물 및 이용료 현황 |
2018.02.21 |
|
347 |
597 |
2017년 국제회의 참여 및 역할 |
2018.02.05 |
|
327 |
596 |
2017년도 정보공개 및 비공개 목록 |
2018.02.01 |
|
345 |
595 |
2017년도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현황 |
2018.02.01 |
|
313 |
594 |
2017년 위원회 구성 및 운영 현황 |
2018.01.31 |
|
312 |
593 |
2017년 하반기 대외 표창 수상 현황 |
2018.01.31 |
|
315 |
592 |
2017년도 하반기 채용현황 |
2018.01.31 |
|
314 |
591 |
2017년도 비공개기록물 공개 재분류 목록 |
2018.01.31 |
|
299 |
590 |
2017년도 정보화사업 현황 |
2018.01.31 |
|
370 |
589 |
임직원 행동강령 |
2018.01.29 |
|
380 |
588 |
2017년도 공공데이터 개방목록 |
2018.01.29 |
|
318 |
587 |
2017년도 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내역(4분기) |
2018.01.24 |
|
321 |
586 |
2017년도 부서장 해외출장현황(10월~12월) |
2018.01.24 |
|
322 |
585 |
2017년도 청사에너지관리 현황 |
2018.01.19 |
|
301 |
584 |
2017년도 협력업체 포상 내역 |
2018.01.19 |
|
327 |
583 |
2017년도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
2018.01.18 |
|
365 |
582 |
2017년도 전통시장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
2018.01.18 |
|
321 |
581 |
2017년 연구과제 완료 현황 |
2018.01.18 |
|
306 |
580 |
2017년도 정기간행물 등록 현황 |
2018.01.18 |
|
331 |
579 |
2017년도 사규현황(12월) |
2018.01.17 |
|
312 |
578 |
2017년도 교육연수 개최 현황 (2017 하반기) |
2018.01.03 |
|
303 |
577 |
2017년도 하반기 해외협력사업 현황 |
2018.01.03 |
|
321 |
576 |
2017년도 사회공헌 활동 현황 |
2018.01.02 |
|
305 |
575 |
2017년도 지역사회 공헌사업 현황 |
2017.12.29 |
|
118 |
574 |
2017년도 사회적기업 지원현황 |
2017.12.29 |
|
303 |
573 |
2017년도 보안점검 결과 |
2017.12.29 |
|
332 |
572 |
2017년도 전용 차량 운행 현황 |
2017.12.29 |
|
357 |
571 |
2017년도 자산취득 현황 |
2017.12.27 |
|
353 |
570 |
2017년 부패행위 신고 및 처리결과 |
2017.12.27 |
|
372 |
569 |
2017년 공직기강 감찰결과 |
2017.12.27 |
|
373 |
568 |
2017년도 직원초과 근무수당 지급내역 |
2017.12.26 |
|
325 |
567 |
2017년 국내 기관 교류협력 현황 |
2017.12.26 |
|
331 |
566 |
2017년 정무위원회 업무현황보고 |
2017.12.26 |
|
326 |
565 |
2017년 청사현황 및 사용시설 안내 |
2017.12.26 |
|
323 |
564 |
2017년도 홍보용품 제작현황 |
2017.12.18 |
|
352 |
563 |
국외기관 교류 협력현황 (2017.11) |
2017.11.13 |
|
321 |
562 |
제22회 전국 초등학생 국토사랑 글짓기대회 |
2017.11.13 |
|
343 |
561 |
2017년도 부서장 해외출장현황(7월~9월) |
2017.10.27 |
|
307 |
560 |
2017년도 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내역(3분기) |
2017.10.27 |
|
312 |
559 |
2017년도 청사에너지관리 현황 |
2017.10.25 |
|
312 |
558 |
2017년도 시청각기록물 보유현황 |
2017.10.25 |
|
316 |
557 |
2017년 3분기 협력업체 청렴서약서 |
2017.10.11 |
|
387 |
556 |
2017년3분기 신입직원 윤리서약서 |
2017.10.10 |
|
367 |
555 |
국외기관 교류 협력현황 (2017.10) |
2017.10.10 |
|
335 |
554 |
2017년도 청렴교육 현황 |
2017.09.21 |
|
353 |
553 |
2016년도 기록물 생산현황 및 폐기 목록 |
2017.09.01 |
|
309 |
552 |
취업규칙 |
2017.08.04 |
|
300 |
551 |
2017년도 교육연수 개최 현황 (2017 상반기) |
2017.07.31 |
|
314 |
550 |
2017년도 상반기 해외협력사업 현황 |
2017.07.31 |
|
341 |
549 |
2017년도 청사에너지관리 현황 |
2017.07.31 |
|
316 |
548 |
2017년도 상반기 채용현황 |
2017.07.31 |
|
305 |
547 |
2017년도 전통시장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상반기) |
2017.07.28 |
|
319 |
546 |
2017년도 상품권 구입 및 배부현황 (상반기) |
2017.07.28 |
|
331 |
545 |
2017년도 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내역(2분기) |
2017.07.28 |
|
325 |
544 |
2017년도 부서장 해외출장현황(4월~6월) |
2017.07.28 |
|
319 |
543 |
2017년도 사규현황(7월) |
2017.07.28 |
|
309 |
542 |
2016 우수연구보고서 현황 |
2017.07.17 |
|
318 |
541 |
2017년 상반기 대외 표창 수상 현황 |
2017.07.17 |
|
338 |
540 |
2017년 2분기 신입직원 윤리서약서 |
2017.07.06 |
|
375 |
539 |
2017년 2분기 협력업체 청렴서약서 |
2017.07.06 |
|
378 |
538 |
국외기관 교류 협력현황 (2017.06) |
2017.06.28 |
|
324 |
537 |
국외기관 교류 협력현황 (2016.12) |
2017.06.01 |
|
315 |
536 |
2016년 연구기관 평가결과 |
2017.05.17 |
|
303 |
535 |
2016년 연구기관 평가결과 |
2017.05.17 |
|
312 |
534 |
2017년 청사현황 및 사용시설 안내 |
2017.04.26 |
|
320 |
533 |
2017년도 청사에너지관리 현황 |
2017.04.26 |
|
318 |
532 |
2017년도 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내역(1분기) |
2017.04.26 |
|
332 |
531 |
2017년도 부서장 해외출장현황(1월~3월) |
2017.04.26 |
|
319 |
530 |
2016년 일상감사대장 |
2017.04.06 |
|
380 |
529 |
2017년 1분기 협렵업체 청렴서약서 |
2017.04.06 |
|
417 |
528 |
2017년 1분기 신입직원 윤리서약서 |
2017.04.06 |
|
393 |
527 |
2016년도 친환경제품 구매 실적 |
2017.03.29 |
|
300 |
526 |
2016년도 장애인 생산품 구매 실적 |
2017.03.29 |
|
306 |
525 |
2016년도 중소기업제품 구매실적 |
2017.03.29 |
|
303 |
524 |
2017년도 노동조합관련현황 |
2017.03.29 |
|
122 |
523 |
2016년도 500만원 이상 용역 대가지급 현황 |
2017.03.28 |
|
337 |
522 |
2016년도 500만원 이상 용역 수의계약 현황 |
2017.03.28 |
|
326 |
521 |
2016년도 1천만원 이상 입찰 계약 현황(수의계약 제외) |
2017.03.28 |
|
339 |
520 |
2017년 각종 기금운용계획 |
2017.03.28 |
|
334 |
519 |
2017년 법인카드 관리 현황 |
2017.02.28 |
|
335 |
518 |
2016년 법인카드 관리현황 |
2016.02.27 |
|
330 |
517 |
2016년 소송 주요 판례 |
2017.02.23 |
|
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