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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물자(용역) 입찰 공고
제목 조달물자(용역) 입찰 공고
작성일 2021.11.09
첨부

파일첨부 1. 입찰 공고문.hwp

파일첨부 2. 제안요청서.hwp

조달물자(용역) 입찰 공고



1. 입찰개요

      . 입찰건명 : 원격근무 및 클라우드 인프라 증설 사업

      . 계약방법 : 제한경쟁

. 품명 및 수량 : 제안요청서 참조

. 추정금액 : 491,640,000(부가세 포함)

. 분할납품 : 불가

. 입찰방법 : 제한(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납품기한 : 2022430일까지

. 인도조건 : 현장설치도

. 하자담보기간 : 규격서 참조

. 기타사항 : 공동계약 허용, 하도급 허용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입찰(개찰)일시 : 2021.11.05. 15:00

. 전자입찰서접수 개시일시 : 2021.11.05. 15:00

. 전자입찰서접수 마감일시 : 2021.11.19. 15:00

.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제안서평가 : 별도 공지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같은 법 시행규칙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입찰자격 요건을 구비한 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 자격등록마감일시까지 정보통신공사업 (업종코드0036)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 본 사업은 20억원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48(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제2, 3조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 제한(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상의 공공 소프트웨어사업 입찰참여 제한금액: 없음으로 확인)

 

 

4. 낙찰자결정방법

. 제안평가 후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가격점수 10% + 제안발표 90%)

.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5. 제출서류

. 입찰관련서류 제출 : 직접제출 필수

   1) 제출 일시 및 장소

   - 일시 : 2021.11.19. 15:00 이전 제출한 서류만 인정

   -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로 5, 3층 총무관리팀

   2)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6. 예정가격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의 예비가격 중 4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산정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에 따라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제4, 같은 법 시행규칙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이며 마감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 (제조)입찰유의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국토연구원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주요 공지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입찰관련서류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안서평가는 국토연구원에서 진행되며, 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입찰관련서류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10. 유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 (제조)계약일반 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통해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동의 및 동 서류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시 계약서에 대표자의 인감날인을 하는 것으로 동의여부를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참가자는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11. 관련문의처

규격 문의 : 정보전략팀 박정기 (044-960-0586)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 총무관리팀 김형표 (044-960-0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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