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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공고
제목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공고
작성일 2021.07.06
첨부

파일첨부 1.입찰 공고문.hwp

파일첨부 2.통합행정정보시스템 플랫폼 전환 사업_제안요청서.hwp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공고



1. 입찰개요

      가. 입찰건명 : 통합행정정보시스템 플랫폼 전환 사업

      . 계약방법 : 제한경쟁

. 품명 및 수량 : 제안요청서 참조

. 추정금액 : 450,000,000(부가세 포함)

. 분할납품 : 불가

.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6개월 이내

. 인도조건 : 현장설치도

. 하자담보기간 : 제안요청서 참조

. 기타사항 : 공동계약 허용, 하도급 허용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입찰(개찰)일시 : 2021.7.22. 18:00

. 전자입찰서접수 개시일시 : 2021.7.7. 15:00

. 전자입찰서접수 마감일시 : 2021.7.21. 14:00

.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같은 법 시행규칙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입찰자격 요건을 구비한 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 자격등록마감일시까지 정보통신공사업 (업종코드0036)과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4. 낙찰자결정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제43조의 2에 의한 계약체결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247) 준용

. 제안서 평가에 의한 경쟁입찰로서 제안요청서에 명기한 제안서 제출

5. 제출서류 및 제안평가

. 입찰관련서류 제출 : 직접제출 필수

1) 제출 일시 및 장소

- 일시 : 2021.7.21. 14:00 이전 제출한 서류만 인정

-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로 5, 3층 총무관리팀

2)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1

  - 중소기업 화인서

- 입찰보증보험증권(지급각서) 1

지급각서 대체 : 국가기관 ~ 기타공공기관

- 소프트웨어 사업자 등록확인서 1

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24조에 의거 발행증명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개인사업자 : 개인인감증명서)

  - 법인등기부등본 1(개인사업자 : 주민등록등본)

  - 국세완납증명서 1

  - 지방세완납증명서 1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 최근년도 재무제표 1

  - 제안서 및 요약본 7

    관련 근거자료(실적 등)는 제안서 내 첨부

  - 제안서 설명회 발표자료 7

  - PDF형태 제안서 파일 CD 2

  - 대리인 제출서류(재직증명서) 1(대리인 신분증 반드시 지참할 것)

   

 부가세 면세업체가 투찰할 경우에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대상업체(부가세 면세업체)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 함.

 입찰보증금 : ‘국가계약법에 의거, 보증금 면제대상인기관(국가기관~기타공공기관)에 한하여 지급각서 대체 가능(면제사유 반드시 기재)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야 합니다.

 

. 제안평가

1) 일시 및 장소

- 일시 : 2021.7.22. 14:00

-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로 5, 3층 세미나실

연구원 사정에 따라 설명회 일시 및 장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 협상 및 낙찰자 선정

) 제안서 기술평가와 입찰가격을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순차적으로 협상. ,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종합평가 : 기술평가(90%), 가격평가(10%)

) 종합평가 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하여 협상대상자를 선정

) 우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 결렬시, 우선협상 대상자와의 동일한 기준 및 절차에  따라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 제안서 평가결과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협상방법, 기준 및 절차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에 정하는 바에 의하며, 동 요청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247, 2015.9.21)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의 예비가격 중 4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산정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의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에 따라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 낙찰업체의 계약포기시 입찰보증금 (이행보증보험증권)은 연구원에 귀속하며 반환하지 않습니다.

천재지변과 같은 불가항력적인 사건으로 인해 기간의 변경, 일시지체 등의 경우는 예외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제4, 같은 법 시행규칙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이며 마감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 (제조)입찰유의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국토연구원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주요 공지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입찰관련서류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안심사는 국토연구원에서 진행되며, 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입찰관련서류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10. 유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 (제조)계약일반 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통해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동의 및 동 서류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시 계약서에 대표자의 인감날인을 하는 것으로 동의여부를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참가자는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11. 관련문의처

규격 문의 : 정보전략팀 (044-960-0585, 044-960-0586)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 총무관리팀 (044-960-0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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