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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신도시 사례조사 및 개발비용 사례검증 위탁 재공고
제목 파주신도시 사례조사 및 개발비용 사례검증 위탁 재공고
작성일 2020.02.12
첨부

파일첨부 붙임1 위탁용역 시행계획(파주).hwp

파일첨부 붙임2 과업지시서(파주).hwp

파일첨부 붙임3 제안요청서(파주).hwp

파일첨부 붙임4 제안서 평가기준.hwp

파주신도시 사례조사 및 개발비용 사례검증 위탁 재공고


국토연구원이 수행중인 ‘파주운정신도시 체계적 개선대책 및 사업비 검증 합리화 방연 연구 용역’에서 파주신도시 사례조사 및 개발비용 사례검증의 용역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본 위탁용역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다음의 사항을 참조하여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위탁용역명 : 파주신도시 사례조사 및 개발비용 사례검증


2. 제안요청 내용

 가.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5개월

 나. 용역설계금액 : 일금 일억칠천백만원 정(\171,000,000)

 다. 선정방법 :

 - 협상에 의한 계약(‘위탁연구사업규칙 ’제2장 제3조 4)

 - 우리 원의 위탁사업시행규칙에 따라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후 선정

     * 제안서 내용에 대하여 관련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 ①평가위원회에서 연구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가 85점 이상인 협상적격자 선정 ⇒ ②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경쟁을 실시 ⇒ ③연구제안서 점수와 가격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가격협상을 실시 ⇒ ④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

 라. 참여기관기준 :

   ㅇ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아래 ①항의 요건을 갖추고 다음 ②~③항에 해당하는 자격을 모두 충족한 업체이거나, 각각의 자격을 갖춘 업체가 면허의 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함. 

   ①「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②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 규정에 의하여 건설부문(도시계획)의 엔지니어링 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기술사법」제6조에 따른 건설부문(도시계획)의 기술사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업체로서, 4년 이내 국토연구원이 발주한 용역을 수행한 사실이 있는 업체

  ③ 「부동산 가격공시에 관한 법률」제3조에 따라 표준지 적정가격 조사ㆍ평가업무를 수행하는 감정평가법인의 주사무소 또는 분사무소로서 3년이내 공공기관의 개발사업관련 조성원가, 주요사업비 등 적정성 검토업무 용역을 수행한 사실이 있는 업체(「공인회계사법」제24조에 따라 등록한 회계법인으로 3년이내 LH의 공공주택지구 공동사업관련 사업비 정산용역을 수행한 사실이 있거나 진행중인 회계법인과 공동제안 가능)

   ※ 감정평가법인 (공동제안하는 경우에는 회계법인을 포함함)은「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기업으로 중소기업 확인서 [중기업] 를 소지한 업체의 본사 또는 지사로 계약상대자를 제한함. 

   ※ 본 용역은「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기업,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의 본사 또는  지사로 계약상대자를 제한함.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2014-25호」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써,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마. 주요 제안요청 사항 : 첨부한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참조


3. 제안서 및 관련서류 제출안내

 가. 제안서 제출

 - 제출기한 : 2020년 02월 21일(금) 17:00 까지

 - 제 출 처 : 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로 5 국토연구원 도시연구본부 (5층 D구역) 강건국 연구원

 나. 제출서류

 - 첨부파일 참조

 다. 제안서류 작성방법

 - 첨부파일 참조


4. 제안서 제출방법

 가. 제출방법

 - 제안서는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나 E-mail 접수는 불가함

 나.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을 날인하여 문서로 직접 인편으로 제출해야 하고, 우편접수 및 Fax, E-mail 접수는 불가하며, 제출기한을 경과한 경우에는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는 한국어로 작성·제출함을 원칙으로 하고,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서 제출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이이 경우 제안서 제출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 제안서를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함(입증불가 또는 허위작성사실 발견 시 심사대상에서 제외)

 - 과업결과에 따른 산출물의 소유권은 발주기관에 있음

 다. 문의처

 - 도시연구본부 강건국 연구원(044-960-0268)

5. 향후일정

  ㅇ 2020.02.12(수) : 공고 및 제안서 접수

  ㅇ 2020.02.21(금) : 제안서 접수마감

  ㅇ 2020.02.28(금) : 제안서 평가 및 위탁자 선정​

  ㅇ 협상 후 계약체결

   ※ 일정은 추후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붙임. 1. 위탁용역 시행계획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제안요청서 1부

       4. 제안요청서 평가기준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