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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국토연구원 인쇄 출입업체 등록 공고

  • 작성일2020-07-16
  • 분류입찰
  • 조회수66,318
2020년도 국토연구원 인쇄 출입업체 등록 공고



2020년도 국토연구원 인쇄 출입업체 등록 공고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기간 내 방문․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공고명: 2020년도 국토연구원 인쇄 출입업체 등록
  ○ 공고기간 : 2020.  7. 16.(목) ~ 2020.  7. 27.(월)
  ○ 공고방법
  - 나라장터, 알리오 및 연구원 홈페이지(www.krihs.re.kr)에 게시
  ○ 신청서 제출마감 : 2020. 7. 27.(월) 14:00까지
  ○ 등록업체 결과발표 : 2020. 7. 31.(금), 선정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 상기 일정은 연구원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2. 등록 참가자격 : 아래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적정 인쇄시설을 보유한 업체로써 세종/대전/충청지역에 본사 또는 지사가 설립된 업체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및 직접 생산자 증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법 제9조 및 동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인쇄, 출판업, 디자인 등)를 소지한 업체
  ○ 최근 3년간(2017. 1. 1. ~ 2019.12.31.) 정부 및 공공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최대 3개 기관까지 제출)
  ○ 연구원에서 제시하는 최종 결정 단가 및 세부기준을 수용하는 업체  


3. 등록신청서 접수
  ○ 접수기간 : 2020. 7. 16.(목) ~ 2020. 7. 27.(월) 14:00까지(방문제출만 가능)
  ○ 접수처 : 국토연구원 행정지원실 총무관리팀 이호창 (T.044-960-0502)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로 5(반곡동), 국토연구원 3층 총무관리팀

4. 신청서류

  ○ 등록신청서(연구원 양식 참조) 1부(대리인 접수 시 재직증명서와 위임장 첨부)    
  ○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 세무서장 발행)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납품실적증명서 총괄표 및 개별실적증명서(최근 3년간(2017. 1. 1.~ 2019.12.31.) 정부 및 공공기관의 3개 기관 납품실적)(연구원 양식 참조) 각 1부
  ○ 조달청 전자입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인쇄시설증명원(해당조합 발행) 1부(단, 장애인업체 등 해당조합 발행이 불가능한 업체는 자체시설 증명을 할 수 있는 서류 제출 : 기기 사진 필히 첨부)
  ○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 업체 소개자료 1부
      - 전체 인력현황(연구원 양식 참조, 업체소개자료는 별도 정해진 양식이 없으나 전체인력현황은 연구원 양식을 참조하여 필수 첨부하여야 함)
      - 2020년 1월∼2020년 6월(6개월)국민연금사업장가입자명부확인서(개인별 리스트 반드시 필요 / 고용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관련 증빙서류도 가능)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공고일 이후 발행분에 한함)
  ○ 국민연금 납입증명서(2020. 6월분) 또는 4대보험 완납증명서(2020. 6월분) 1부
  ○ 직접생산자 증명서 1부(중소기업청 또는 보건복지부 발행)
  ○ 가산점 관련 증명 및 확인서 1부(해당업체에 한함)
  ○ 서약서 1부(연구원 양식 참조)
  ○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자사 제작 인쇄물 3종(1종당 3부씩 총 9부) 제출(국토연구원에 납품한 인쇄물은 접수하지 않음)
      - 3종 제출 시 ISBN이 기재된 인쇄물 1종 반드시 포함, 옵셋 4도 인쇄물 1종 반드시 포함
      - 실적물에 발행처 및 인쇄업체명이 표기되어 있어야 하며 혹시 없을 경우 해당 인쇄물에 대한 계약서나 세금계산서 별도 첨부
      - 실적물 1종당 3부 중 2부는 발행처 및 인쇄업체명 표기 삭제 후 제출(발행처 및 인쇄업체명이 기입되어 있는 경우 실적 무효처리)
  ○ 과제물 2종(1종당 3부씩 총 6부) 제출(연구원에서 제시한 규격에 맞게 제작하고 과제물 종별 1개의 시안만 제출)
      - 과제물 1종당 3부 중 2부는 인쇄업체명 표기 삭제 후 제출(인쇄업체명이 기입되어 있는 경우 실적 무효처리)
      - 과제물은 소속업체 직원이 작성했다는 사실확인서 제출(자율양식에 해당기관 직인, 작성 담당자(서명 포함) 및 전화번호 기재)​


5. 과제물(2종)

  ○ 보고서 표지 및 내지는 참가업체가 자유롭게 재디자인하여 제작(첨부한 샘플파일 참조)

      - 샘플: 기본 19-09 데이터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간정보 생산체계 혁신 전략

 구분

내용 

 보고서 표지​

 앞뒤표지, 책등, 책날개 포함​

 보고서 내지​

 속표지, 연구진, 주요 내용 및 정책제안, 요약 5페이지(표, 그림 각 1개 이상 포함), 차례, 표차례, 그림차례, 장간지, 본문은 샘플대로 판권페이지까지 전체지면 디자인 필요함​

 국토정책브리프는 연구원에서 제시한 제작규격서에 맞게 과제물을 제작(첨부파일 참조)

6. 등록업체 선정방법

  ○ 입찰공고 시 제시한 제출서류의 적격심사 평가결과(30점)와 인쇄업무능력 평가결과(70점 = 과제물(40점) + 실적물(30점))를 합산하여  종합평점(100점 기준)이 80점 이상인 업체 중 상위 12개 업체를 선정     

    - 80점 이상인 상위 12개 업체에 장애인(장애인기업, 중증장애인기업, 장애인표준사업장기업 포함) 업체가 포함되지 않을 경우 장애인 업체 중 종합평점이 최상위인 1개 업체를 선정
  ○ 연구원에서 제시한 최종 결정단가 및 조건을 수용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업체등록 및 단가계약 체결
    ※ 동점자 처리방법 : 다음의 순위에 의거 등록업체를 선정함
       1) 과제물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2) 실적물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3) 서류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4) 상기의 점수가 동일할 경우 모두 등록업체로 선정​ 


7. 계약조건

  ○ 계약기간 : 2년 
     - 옵셋인쇄 :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2005.3.4 시행)의 85% 이하
     - 경 인 쇄 :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2005.3.4 시행)의 80% 이하
  ○ 만족도 평가 실시 : 등록된 업체는 계약기간 중 필요시마다 만족도 평가를 실시하여 평가결과를 확인 후 제재 조치할 수 있음​


8. 인쇄물 발주기준 및 방법

○ 금액기준 : 건당 2천만원 이하의 인쇄물(경인쇄, 옵셋인쇄)에 한함
○ 발주방법
    - 100만원 미만 : 등록업체 대상 1개사 견적 수의계약
    - 10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 : 등록업체 대상 2개사 비교견적 최저가 수의계약
    - 500만원 이상 2000만원 : 등록업체 대상 3개사 비교견적 최저가 수의계약
    - 2000만원 초과 : 공개경쟁입찰​


9. 기타사항

 ○ 필요시 현장실사를 할 수 있음

 ○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연구원 등록조건 및 유의사항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계약체결 전·후를 막론하여 부정당업체로 등록하여 향후 국가 및 공공기관의 각종 입찰에 참가자격을 제한 받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토연구원 총무관리팀(044-960-0502)로 문의​



붙임 1. 공고문
       2. 국토연구원 제출양식 서식(20200716) 등 관련 서류 및 샘플 각 1부.  ​끝.​



2020. 7. 16.

국 토 연 구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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