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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물자(용역) 입찰 공고
제목 조달물자(용역) 입찰 공고
작성일 2021.04.16
첨부

파일첨부 1.입찰 공고문.hwp

파일첨부 2.과업지시서.hwp

파일첨부 3.규격입찰서.hwp

조달물자(용역) 입찰 공고


1. 입찰개요

      가. 입찰건명 : 통합출력관리서비스(MPS) 임차 사업

      . 계약방법 : 제한경쟁

. 품명 및 수량 : 과업지시서 참조

. 추정금액 : 329,076,000(부가세 포함)

. 사업기간 : 서비스 시작일로부터 36개월

. 분할납품 : 불가

. 입찰방법 : 제한(총액) 규격가격동시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 설치 완료

. 인도조건 : 현장설치도

. 하자담보기간 : 규격서 참조

. 기타사항 : 공동계약 불가, 하도급 불가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입찰(개찰)일시 : 2021.4.23. 11:00

. 전자입찰서접수 개시일시 : 2020.4.15. 18:00

. 전자입찰서접수 마감일시 : 2020.4.23. 10:00

.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본 입찰은 규격가격동시입찰이므로 규격적격자 선별을 위한 심사에 일정기간이 소요되며 그 기간 동안 가격개찰이 늦춰질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같은 법 시행규칙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보유하면서 다음 요건을 구비한 자

ㅇ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체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 업체

ㅇ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19-5, '19.6.13)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7-13, ‘17.6.22)에 의하여 입찰일 전일까지 다기능복사기(G2B 분류번호:4410150301)를 공급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였으며, 안내공고일 기준 사업자등록증 상 사무기기 임대, 판매업자

ㅇ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19-5, '19.6.13)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7-13, ‘17.6.22)에 의하여 입찰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으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업체

ㅇ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2(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지원)에 따른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 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고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17-7, 2017. 8.24.) 준수하며, 총예산 20억 미만 사업으로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입찰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전일이 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조달청 근무시간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서 제출마감일에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됨)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4. 낙찰자결정방법

- 규격심사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5. 제출서류

. 입찰관련서류 제출 : 직접제출 필수

1) 제출 일시 및 장소

- 일시 : 2020.4.23. 10:00 이전 제출한 서류만 인정

-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로 5, 3층 총무관리팀

2) 제출서류

- 구매규격서 대비 응찰제품의 규격입찰서 및 증빙서류 각 1

() 규격비교표(첨부양식) : 첨부 양식을 준수하여야 하며, 제출 이후 변경·보완할 수 없음

() 증빙서류 : 카탈로그 등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규격사항 증명자료에 구매규격서상 규격 부분을 표시(옵션번호 및 형광펜)하여 제출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

-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확인서 1

- 제조사 정품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 1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의 예비가격 중 4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산정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에 따라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제4, 같은 법 시행규칙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이며 마감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 (제조)입찰유의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국토연구원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주요 공지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입찰관련서류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가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때는 당해 규격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 규격심사는 국토연구원에서 진행되며, 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입찰관련서류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10. 유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 (제조)계약일반 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통해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동의 및 동 서류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시 계약서에 대표자의 인감날인을 하는 것으로 동의여부를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참가자는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11. 관련문의처

규격 문의 : 정보전략팀 박정기 (044-960-0586)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 총무관리팀 김형표 (044-960-0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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