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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후 통합서버 교체(HCI) 및 원격근무지원시스템 구축 사업 입찰공고

  • 작성일2019-11-08
  • 분류입찰
  • 조회수15,925

노후 통합서버 교체(HCI) 및 원격근무지원시스템 구축 사업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노후 통합서버 교체(HCI) 및 원격근무지원시스템 구축 사업
나. 과업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과업기간: 계약일로부터 3개월
라. 기초금액: 일금 삼억원정(₩30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방법: 전자입찰, 총액입찰, 협상에의한계약, 제한경쟁입찰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 2에 의한 계약체결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247호) 준용
나. 제안서 평가에 의한 경쟁입찰로서 ‘제안요청서’에 명기한 제안서 제출

3. 입찰참가 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동법 시행 규칙」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보유하면서 다음 요건을 갖춘 자
ㅇ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체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 업체
ㅇ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19-5호, '19.6.13)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7-13호, ‘17.6.22)에 의하여 입찰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으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업체
ㅇ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 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189901)](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ㅇ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2(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지원)에 따른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 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고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17-7호, 2017. 8.24.) 준수하며, 총예산 20억 미만 사업으로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나. 공동계약 및 하도급에 관한 사항
ㅇ 하도급의 경우,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및 “소프트웨어사업 하도급 계약의 적정성 판단 기준(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제2018-18호)"을 적용하여 승인, 재하도급 불가
ㅇ 본 사업 수행시 하도급 예정자는 반드시 첨부된 서식에 따라 “하도급 대금지급 비율 명세서”등을 작성하여 「기술지원 확약서」와 함께 제출
ㅇ 본 입찰은 공동수급체 구성으로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입찰등록 마감 및 제안서 설명회 일시, 장소
가. 전자입찰 개시 일시 : 2019. 11. 08(금), 14:00
나. 전자입찰 마감 일시 : 2019. 11. 21(목), 14:00
다. 제안서 제출 마감 일시 : 2019년 11월 21일(목) 14:00
라. 제안서 제출장소 : 국토연구원 총무관리팀 (직접 방문 접수, 우편접수 불가)
마. 제안서 발표회 일시 및 대기장소 : 2019년 11월 25일(월) 14:00, 국토연구원 3층 세미나실  (※ 연구원 사정에 따라 설명회 일시 및 장소 변경 가능)
바. 개찰 일시 및 장소 : 2019. 11. 26(화), 14:00 우리원 입찰집행관 PC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의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나. 낙찰업체의 계약포기시 입찰보증금 (이행보증보험증권)은 연구원에 귀속하며 반환하지 않습니다. 
  ※ 천재지변과 같은 불가항력적인 사건으로 인해 기간의 변경, 일시지체 등의 경우는 예외 

6. 계약의 주요내용을 명시하는 장소
ㅇ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www.g2b.go.kr), 국토연구원 홈페이지(www.krihs.re.kr) 공공기관경영정보시스템(www.alio.go.kr)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협상 및 낙찰자 선정
가. 제안서 기술평가와 입찰가격을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순차적으로 협상. 단,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종합평가 : 기술평가(90%), 가격평가(10%)
나. 종합평가 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하여 협상대상자를 선정
다. 우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 결렬시, 우선협상 대상자와의 동일한 기준 및 절차에  따라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라. 제안서 평가결과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협상방법, 기준 및 절차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에 정하는 바에 의하며, 동 요청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제409호, 2019.03.05.)에 의합니다. 
 
9. 입찰등록 구비서류
ㅇ 입찰참가신청서 1부
ㅇ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ㅇ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개인사업자 : 개인인감증명서
ㅇ 법인등기부등본 1부
   * 개인사업자 : 주민등록등본 1부
ㅇ 국세완납증명서 1부
ㅇ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ㅇ 입찰보증보험증권(지급각서) 1부
ㅇ 소프트웨어 사업자 등록확인서 1부
   * 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24조에 의거 발행증명
ㅇ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ㅇ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ㅇ 제안서 및 요약본(발표본) 7부
  * 관련 근거자료(실적 등)는 제안서 내 첨부
ㅇ 최근 3년간 유사사업 실행 실적 증명서
ㅇ PDF형태 제안서 파일 CD 2매
ㅇ 대리인 제출서류(재직증명서) 1부
  * 대리인은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할 것
※ 부가가치세 면세업체가 투찰할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대상업체(계약상대자)가 부가가치세 면세업체일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10. 기타사항 
ㅇ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및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ㅇ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ㅇ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과업지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계약예규, 계약예규(용역·공사·물품구매)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ㅇ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안의 범위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ㅇ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ㅇ 낙찰자가 국세 및 지방세를 미납하였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음
※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 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ㅇ 입찰에 관한 행정사항 문의는 총무관리팀(044-960-0502), 과업내용에 관한 문의는 지식관리팀(044-960-0586, 044-960-0585)으로 연락바랍니다.
ㅇ 상기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11월 08일
 
국 토 연 구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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