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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8년도 국토연구원 프린터 소모품 납품 업체 선정 및 단가계약 입찰공고
작성일 2018.09.03
첨부

파일첨부 2.품목내역서(서식3).xlsx

2018년도 국토연구원 프린터 소모품 납품 업체 선정 및 단가계약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국토연구원
  나. 입찰건명 : 2018년 국토연구원 프린터 소모품 납품 업체 선정 및 단가계약
  다. 계약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1년간
  라. 납품기한 : 납품요청일로부터 2일 이내 직접 납품
  마. 납품장소 : 국토연구원 지정장소
  바. 계약방법 : 나라장터(G2B)를 이용한 제한경쟁입찰(총액)
  사. 공동수급 : 불가
  아. 연간 구입금액(추정) : 약 200,000,000원(부가세 포함)
  자. 예정가격 방법 : 단일 예정가격(비공개)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 제12조(경쟁 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로서 본 입찰에 사전입찰참가 등록한 자
  나. 국가계약법 제27조1항 등의 사유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자는 제한기간을 경과한 자
  다. 제조사의 “정품공급확약서(Lexmark)”를 사전 입찰등록 시 제출한 업체
  라.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서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함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5호에 따라 사전에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지문인식 전자입찰과 관련한 상세 사항은 조달청(☎1588-0800)에 문의
  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21조에 의하여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2 따라 중소기업(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만 참여 가능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에 한하여 유효
  사. 입찰공고일 현재 세종특별자치시·대전광역시·충청남도·충청북도에 사업장 소재지를 둔 업체로 납품 요청일로부터 2일 이내 직접 납품이 가능한 업체
  아. 조달청고시 제2016-24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로서 사업자등록증상에 컴퓨터 및 주변기기 판매와 컴퓨터 및 주변기기 유지보수가 명기되어 있는 업체
  자. 매월 프린터·소모품 구입 관련 점검 및 보고서를 우리원에 제출 가능한 업체
  차. 공동도급(컨소시엄) 및 하도급 불가

3.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64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 중 우리원이 제시한 규격을 준수하고, 예정가격 이하 총액기준 최저가(부가가치세 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최종 낙찰자 결정

5.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기간 : 2018.09.03(월) ~ 2018.09.12(수)
  나. 사전입찰 참가 등록 : 2018.09.06(목) ~ 2018.09.10(월) 17:00까지(주말 제외)※ 사전입찰 참가 등록을 통한 서류점검 후 전자입찰 참가 등록
  다. 전자입찰 참가 등록 마감 : 2018.09.12(수) 14: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09.12(수) 15:00, 입찰집행관 PC

6. 사전입찰 참가 등록
  가. 등록기간 : 2018.09.06(목) ~ 2018.09.10(월) 17:00까지(주말 제외)
  나. 제출장소 : 국토연구원 3층 총무관리팀
  다. 제출방법 : 방문 접수 (우편, FAX, E-mail 접수 불가)※ 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등록 시 제출 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② 제조사의 정품공급확약서(Lexmark) (최근 1개월 이내) 1부 <제조사 양식>
    ③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발행본) 각 1부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1부
    ⑤ 위임장 (법인인감 미날인 시 사용인감계 제출) 1부
    ⑥ 대리인 신분증 (사본 복사) 1부
    ⑦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증명서 유효기간 확인) 1부
    ⑧ 중소기업 확인서 (원본대조필) 1부
    ⑨ 입찰보증보험증권 사본 1부
    ⑩ 청렴서약서 1부 [서식 2]
    ⑪ 품목내역서 1부 [서식 3]

 ※ 서류제출 시 유의사항
    ① 법인관련서류(법인등기부등본 등)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이어야 하고,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직인날인을 해야 합니다.
    ②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7.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입찰서의 제출ㆍ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의함

 ※ 입찰의 무효
    ①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한 경우
    ② 입찰자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응찰한 경우
    ③ 동일한 입찰자가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8. 기타
  가. 입찰공고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 본원 홈페이지(www.krihs.re.kr), 알리오(www.alio.go.kr)에 게재
  나. 입찰자는 조달청 조달업체이용약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함
  다. 계약업체는 공고한 사양 이상의 제품을 우리원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하여야 하며, 납품 시 반드시 우리원이 지정한 검수자의 확인을 받아야 함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바.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계약관련 규정에 의함
  사.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총무관리팀(☎ 044-960-0503/0462)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09월 03일


국 토 연 구 원 장​


붙임 : 1. 품목내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