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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연구원 개원 40년사 제작 용역」 입찰공고

  • 작성일2018-07-27
  • 분류입찰
  • 조회수33,833

「국토연구원 개원 40년사 제작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국토연구원 개원40년사 제작 용역
  나. 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수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8.10.31.까지
  라. 사업예산 : 일금 오천만원정(₩50,000,000),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실적)경쟁/ 총액입찰이며,『협상에의한계약』[기술평가:80% + 가격평가20%]으로 시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다. 계약방법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계약예규 제216호, 2015.1.1.)을 적용합니다.
  라. 가격제안 : 전자투찰(※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이전)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서접수 마감일시 이전 국토연구원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 서류(4. 제출서류 참조)를 제출한 업체
  나. 공동계약 불허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내정부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정부 및 자치단체 투자기관 및 산하 공기업을 대상으로 단일 건 5천만 원(부가세 포함) 이상 사사집 또는 기업소개책자(표지 포함 30페이지 이상의 사보, 홍보브로슈어, 백서, 애뉴얼리포트) 기획, 디자인 실적이 있는 업체
  라. 본 입찰은 추정가격이 1억 원 미만으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시스템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해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이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7호 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제출서류

  [입찰참가]
  -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 세무서장 발행)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조달청 전자입찰 경쟁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 1부
  - 사용인감계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 국민연금 납입증명서(2018. 6월분) 또는 4대보험 완납 증명서 2018. 6월분)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기초금액 5% 이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 1부
  - 제안요청서(가격제안서 포함) 각 10부(업체명 미표기 9부, 업체명 표기 1부)
  - 서류제출마감일시 : 2018. 8. 7(화) 15:00
  - 제출장소 : 국토연구원 총무관리팀(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로 5)


  [제안평가]
  - 제안요청서에서 요청한 자료(제안서, 실적 및 기타 서류 등) 일체
  - 서류제출마감일시 : 2018. 8. 7(화) 15:00
  - 제출장소 : 국토연구원 총무관리팀(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로 5)


  [공통사항]
  - 대리인이 서류 제출 시 입찰참가 업체 재직 중인 증명자료
   · 재직증명서, 위임장
  - 제출서류의 사본은 “원본대조필” 확인 날인 필수
  - 직접방문제출(우편 및 팩스 불가)


5. 제안설명회 진행 및 평가위원 구성 방법
  가. 제안설명회 실시
   - 일 시 : 2018년 8월 9일(목) 14:00(입찰제안서, 프레젠테이션 심사/당사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장 소 : 국토연구원 3층 세미나실 (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로 5)
   - 평가방법 : 업체 PT 실시
     · PT에 제출하는 제안서 양식은 자유 작성으로 50페이지 이내(제안요청서 참조)
     · 당일 추첨에 의해 순서를 결정하며 10분 설명, 10분 질의응답으로 진행
       ※ 평가결과에 대해서 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평가위원 구성 방법: 연구원 내외 5명 이내의 평가위원으로 구성 예정
 다. 가격평가 : 전자투찰


6. 입찰서 제출
  가. 가격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입찰이 연기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총액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반드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투찰금액의 5/100미만으로 입찰보증서를 제출한 응찰은 참가자격이 무효입니다.
  나. 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본사의 사업자등록번호는 138-82-00558입니다.
  다. 보증기간의 개시일은 입찰서 접수마감일시 이전이어야 하며, 그 종료일은 입찰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합니다.
  라.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80점 기준 85%(68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계약예규 제216호, 2015.1.1)에 의해 낙찰자 결정
  다. 제안서 평가+가격평가 결과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고 협상에 의해 낙찰자를 선정, 협상 결렬 시 차순위 업체에 협상권 부여
  라.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합니다.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배점이 높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제안평가 항목별 점수도 동일한 경우는 추첨에 의해 결정한다.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개찰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정황인 경우에는 당해 입찰을 유찰시키고 재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0.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서명하여 당사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G2B 안내 → 고객서비스(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 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등록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한 업체가 적발되었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동법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해 조치함을 알려드립니다.
  라. 제안서 작성은 당사 제안양식 이용(양식수정 불허)「제안요청서 붙임 참조」
  마.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제출 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 문의사항

 - 과업내용/ 제안설명회에 대한 문의사항: 지식정보팀 한여정 책임전문원(044-960-0439)
 - 입찰관련(제출서류 등)에 대한 문의사항: 총무관리팀 김성태 2급관리원(044-960-046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7월 27일


국 토 연 구 원 장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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