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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용량 증설 및 고도화를 위한 물품구매 입찰공고

  • 작성일2016-07-27
  • 분류입찰
  • 조회수6,847

물 품 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메일 용량 증설 및 고도화
  ○ 입찰개요 : 이메일 용량 증설 및 메일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 기초금액 : 9,000만 원
  ○ 계약방법 : 일반제한경쟁입찰
  ○ 입찰방법 : 일반총액(최저가입찰)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납품기한 : 계약 후 1개월 이내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경쟁 입찰자격소지자
  ○ 공고일 현재「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제24조 제1항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컴퓨터관련 서비스 사업)신고를 필한 자로서 최근년도 결산신고가 완료된 사업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 제품의 안정적 공급을 위해 제조사의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원본을 계약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에 의거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소기업, 소상공인에 한함(중소기업청 고시 제 2013-21호, 2013.6.19.)
      ※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제24조의2에 의거「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 고시 제 2015-41호, 2015.6.17) 규정을 적용받는 사업임
     ※ 중소기업청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의거 직접생산증명 서 [입찰서류 제출시 “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서비스(8111229901), 정보인프라 구축 서비스(8111179901),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전자입찰 개시시간 : 2016년 7월 27일(수) 13:00
4. 전자입찰 마감시간 : 2016년 8월 11일(목) 17:00
6. 개찰일시 및 장소 : 2016년 8월 11일(목) 18:00, 우리원 총무관리실 입찰집행관 PC
7. 낙찰자 선정방법 : 최저가 낙찰제 
8. 예정가격 방법 : 복수예가
9.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10.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www.g2b.go.kr)의 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이행보험증권으로 제출합니다(보험기간은 입찰 전일부터 30일).
    가. 제출서류 : 이행보증증권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제출기간 : 2016년 8월 10일 18:00까지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우리원에 귀속됩니다.

 

12. 입찰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3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3. 입찰설명서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규격서 및 구매내역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규격서의 의문 사항은 구매요구자에게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공고 집행 : 국토연구원 총무관리팀 (☎031-380-0137)
   ※ 규격등 물품세부사항 문의처 : 국토연구원 지식정보팀 (☎031-380-0585)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1588-0800)
  ○ 본 공고안은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물품”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5. 전자입찰 참고사항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조달서비스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16년  7월  27일

 

국 토 연 구 원 장​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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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wp 첨부파일 메일용량 증설 및 고도화 물품규격서.hwp (0Byte / 다운로드 110회) 다운로드